춘천코리아오픈국제태권도대회조직위원회
사진

춘천코리아오픈국제태권도대회
조직위원장 유성춘

산 좋고, 물 좋은 낭만춘천!
이곳에서 전 세계에 계신 자랑스러운 태권도인들을 초대합니다.

2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명실상부하게 이 자리를 굳건히 지켜오며 많은 태권도인의 관심과 사랑 속에 발전을 거듭해온 춘천코리아오픈국제태권도대회가 개최됩니다.

2000년 첫 대회 개최를 시작으로 현재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태권인들간의 우정과 스포츠맨십을 증진 시키는 진정한 글로벌 스포츠 축제로서 자리매김 해왔습니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하여 전 세계 경기가 침체되어 많은 태권도인들의 상심이 얼마나 크셨을지 우려가 됩니다.
이번 “2022 코리아오픈국제태권도대회”에 오셔서 그간 펼치지 못했던 기량을 이번 대회를 통해서 마음껏 펼쳐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금년에는 “2022 아시아태권도선수권대회”를 함께 개최하는 특별하고 의미있는 해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조금 더 큰 세계적인 무대를 만들어가는 발판이라고 생각이 드는 만큼 뜻깊은 대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 춘천코리아오픈국제태권도대회 조직위원회는 전문적이고 품격 있는 대회 운영과 철저한 방역수칙을 기반으로 태권도 종주국으로서의 위상을 드높이고자 모든 준비를 그 뜻에 맞도록 차질없이 추진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이번 두 대회가 세계 곳곳에 있는 태권도인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드높여 줄 것으로 믿으며, 많은 임원 및 선수와 지도자분들의 참가를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우리 모두 활기찬 모습과 훌륭한 기량으로
2022년 여름, 춘천에서 만납시다.